공유하기
원희룡 국민의힘 인천 계양을 후보가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임학사거리에서 공식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마친 뒤 부인 강윤형 씨, 후원회장 이천수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최원식 국민의힘 인천 계양갑 후보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미국에서 한 여성이 정액 알레르기로 고통받고 있는 사연이 알려졌다.최근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거주하는 앨리슨 테니슨(34)은 정액 알레르기(Semen allergy)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앨리슨은 "내 피부가 정액에 닿으면 화끈거리거나 타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토로했다.그는 혈액 응고 장애도 앓고 있으며 콘돔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고. 앨리슨은 "나는 항상 아이를 갖고 싶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면서도 "건강상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함께 임신하기 위한 모든 방법을 찾길 원한다"고 말했다.앞…
남의 식당 앞에서 오줌싼 女…CCTV에 더 충격적 장면이
영업이 끝난 한 식당의 테라스에서 우산을 펼쳐놓고 노상 방뇨를 저지른 여성이 CCTV에 포착됐다.21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인천 연수구의 한 자영업자 A씨는 지난 18일 비가 내리던 날 가게에서 황당한 일을 겪었다.이날 날씨 탓에 영업을 일찍 마친 A씨는 이후 식당에 돌아와 우산꽂이에 우산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됐다고.이에 A씨는 CCTV를 확인했고,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다.불 꺼진 식당 앞 테라스에 앞에 여성 두 명이 나타나더니 그 중 한 명이 우산꽂이에 있던 우산들을 펼쳐보기 시작했다. 그 후 우산 하나를 들고 일행과…
다시 숨어버린 북한 축구…결국 일본과 홈경기 취소
룰을 따르지 않는 북한으로 인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북한과 일본의 경기가 결국 취소됐다.일본축구협회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축구연맹(AFC)을 통해 국제축구연맹(FIFA)과 논의한 결과, 26일 예정된 북한과의 월드컵 2차 예선 경기는 중립지역에서도 열리지 않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따라서 일본 대표팀은 22일부로 해산한다"며 3월 A매치로 소집된 대표팀 선수들은 각자 소속팀으로 돌아가게 됐다.일본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 또한 "북한과의 첫 경기서 나온 문제점을 보완할 기회를 얻지…
"안산 '매국노'에 테러"…그 업체 日캐릭터 무단사용 의혹
양궁 선수 안산의 '매국노' 발언 때문에 아직도 피해를 입고 있다는 업체가 일본 유명 캐릭터 일러스트를 정식 계약하지 않은 채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지난 20일 권순호 스페샬나잇트 대표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악성댓글과 루머는 계속해서 생겨나고 여전히 모든 매장들은 별점 테러를 받고 있다"며 "어떻게 하면 저희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저희에게 남은 것은 무엇인가"라고 호소했다.안산이 '매국노' 발언에 대해 사과했지만 권 대표의 이 같은 하소연에 논란은 계속되는 상황.이런 가운데 한 X(구 트위터) 유저…
총선 비례 투표용지 역대 최장 51.7cm…“모두 수개표한다”
4·10 총선에서 유권자들은 51.7cm의 역대 가장 긴 비례대표 선거 투표용지를 받게 됐다. 이에 따라 100% 수개표가 이뤄질 전망이다.23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후보 등록 마감일인 22일까지 38개 정당이 비례대표 후보등록을 신청했다.지난 총선 때보다 정당이 3개 늘어나면서 투표용지도 3.6cm 늘어나게 됐다. 지난 2004년 지역구 후보자와지지 정당에 각각 투표하는 1인 2표제가 도입된 이후 가장 긴 길이다.이에 따라 100% 수개표가 이뤄진다. 현재 선관위가 보유한 투표지 분류기는 최대 34개 정당, 46.9cm 길…
주진우 "공수처, '尹 영장' 중앙지법서 기각 당했단 의혹 해명해야"
"우클릭 얘기, 걱정 안해도 돼"…이재명, 이번엔 양대노총 달래기
코웨이, 얼라인 추천 사외이사 ‘불법 겸직 의혹’ 제기…“법률상 결격 사유”
이통3사, 아이폰16E 공시지원금 최대 25만원...KT 가장 많아
구준엽, 아내 쉬시위안 떠나보낸 슬픔에 무기한 활동 중단
美 래퍼 내한 공연장에 ‘폭발물 신고’ 소동…관객 수백명 대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