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바람의 나라: 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만났다


입력 2024.07.25 12:24 수정 2024.07.25 12:24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던파모바일 캐릭터 6종 재해석한 신규 외형·환수 공개

넥슨이 MMORPG '바람의 나라: 연'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넥슨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던파모바일의 인기 캐릭터를 구현한 신규 외형과 환수를 선보인다. ▲귀검사(남) ▲귀검사(여) ▲거너(여) ▲프리스트(여) ▲넨마스터 ▲엘레멘탈 마스터 등 던파모바일 캐릭터 6종의 직업적 특징을 재해석해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또 ▲사도 로터스 ▲사도 안톤 ▲단진 ▲세리아 등 던파모바일의 여러 보스와 NPC를 이ᅟᅦᆫ트 내 추가해 협업 몰입감을 더했다.


던파모바일 세계관을 활용한 기간 한정 콘텐츠도 추가했다. 내달 22일까지 ‘환상의 섬’에서 전이된 사도 로터스를 필드보스로 상대할 수 있고, 처치 시 ‘지옥파티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8월 29일까지 긴급 미션 이벤트를 통해 총 2단계로 구성된 ‘사도 안톤’ 보스 레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안톤 몸에서 ‘토그’와 ‘에게느’를 처치하면 인게임 보상을 받는다.


넥슨은 협업을 기념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9일까지 신기루 동굴에 등장하는 지옥파티 던전에서 전이된 ‘블레이즈’와 ‘베이퍼’를 처치하면 인게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던파모바일 컬래버 주화 상점’도 연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