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CT 재현 스크린 데뷔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10월 개봉


입력 2024.09.04 09:25 수정 2024.09.04 09:25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트리플픽쳐스는 4일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개봉 일정과 런칭 포스터 및 런칭 영상 3종을 공개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공개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런칭 포스터 3종은 영화의 주인공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의 강렬하면서도 감정적인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영화의 매력적인 제목을 영문과 국문으로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또렷하게 각인시켜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정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죽음을 예언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등장한다. 박주현은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을 맡아 6시간 후 죽을 운명에 맞서 자신을 죽일만한 사람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시작하는 인물로 분했다. 여기에 곽시양이 연쇄 살인범을 쫓는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을 맡았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7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경쟁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 초청되어 박주현 배우상과 관객상까지 2관왕을 차지하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의 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았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