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관장, 제로칼로리로 즐기는 ‘홍삼원 딜라이트' 출시


입력 2024.10.08 16:14 수정 2024.10.08 16:14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제로칼로리에 산뜻한 라임 향을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홍삼원 딜라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홍삼원 딜라이트’는 홍삼에 대추, 계피, 생강, 구기자 더한 정관장만의 식물성분 포뮬러에 비타민 B1, B2, C 3종과 필수 아미노산 9종 설계로 지친 일상에 상큼한 활력을 채워 주는 제품이다. 칼로리와 색소까지 모두 제로로 열량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모디슈머, 믹솔로지 트렌드로 여러 가지 재료를 조합해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기는 2030 세대들이 많다. 아이스티에 얼음 대신 냉동망고를 추가하는 ‘아망추’,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는 ‘아샷추’, 탄산음료에 피클을 더하는 이색 조합들이 인기이다.


‘홍삼원 딜라이트’는 다양한 음료나 과일을 더하는 ‘내시피(나의 레시피)’ 를 만들어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산뜻하고 청량하게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홍삼원 딜라이트’에 우유, 두유와 같은 단백질을 더하면 운동 후 든든하게 활력 충전이 가능하다.


‘홍삼원’은 1988년 한국전매공사(현 KT&G)에서 출시되어 30년 넘게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정관장의 대표 건강음료 브랜드로 전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어 해외 건강음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5년 미국 코스트코에 첫 입점 후 현재 약 140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아마존·이베이 등 온라인 유통 채널도 확장 중에 있다. ‘홍삼원 딜라이트’는 미국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수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회사 KT&G의 올해 상반기 해외 건기식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8%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과 라임 블렌딩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충족하는 제로칼로리 음료 ‘홍삼원 딜라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125년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정',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알엑스진 피크업', '기다림 침향',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맛과 제형을 다변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아미노 활기력샷' 등을 통해 젊은 고객 공략에도 나섰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홍삼오일, 두충우슬추출복합물 등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