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 미쏘, 겨울 맞이 '뉴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입력 2024.10.18 10:18 수정 2024.10.18 10:1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뉴 헤리티지 컬렉션.ⓒ이랜드 미쏘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2024년 겨울 시즌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 '뉴 헤리티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Demure) 룩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풀어낸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올해 컬렉션의 특징은 경량화된 소재와 고급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의 비중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특히 대표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울 혼방 70%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적당한 크기의 스탠카라, 스트레이트 핏, 허리 끈 디테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지난달 앞서 진행한 겨울 아이템 프리오더에서 매출의 59%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뉴 헤리티지 컬렉션은 드뮤어 룩의 정제된 실루엣과 차분한 컬러에 프리미엄 소재를 더한 코트가 돋보인다"며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이 주목받는 이번 겨울, 미쏘만의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우터로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