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기동호 우리금융캐피탈 신임 대표이사 취임


입력 2025.01.02 10:45 수정 2025.01.02 10:45        정지수 기자 (jsindex@dailian.co.kr)

서울 역삼동 우리금융캐피탈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기동호 대표이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우리금융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기동호 대표이사는 2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기 대표는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4대 중점 추진전략으로 ▲성과창출 역량 극대화 ▲미래 지속 성장동력 확보 ▲리스크 관리 및 내부통제 강화 ▲기업문화 혁신 등을 제시했다.


기 대표는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경기상황 변화에 대응한 핀셋전략으로 건전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오토금융 시장 지배력 강화와 기업금융 수익구조를 다변화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글로벌 제휴사와 협력으로 해외진출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도 전했다.


기 대표는 “강화된 리스크 관리와 자산 건전성 제고 등 고도화된 내부통제 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신뢰받겠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업계 1등 우리금융캐피탈’을 만들어 나가자”고 호소했다.

정지수 기자 (jsindex@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