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성료…“115만 명이 봤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5.26 11:39  수정 2025.05.26 11:39

참여 브랜드 모두 라이브 통해 ‘역대 일 거래액 최고점’ 기록

26일 오후 8시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 스페셜 라이브 진행

재정비 시간 거친 후 6월 중 정식 론칭 예정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성료. ⓒ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지난 4주간 진행한 '오늘의집 라이브'가 총 시청자 수 115만 명을 기록하며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날 오후 '오늘의집 라이브' 특별편을 진행한다.


오늘의집이 선보인 '오늘의집 라이브'는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에 전문화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우리집이 더 좋아지는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달 21일부터 인테리어 시공, 이사, 혼수 장만, 입학 등 라이프 이벤트 관련 상품들을 선보였다.


4회차 동안 총 시청자 수는 115만명이며, 방송당 평균 약 29만명이 오늘의집 라이브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라이브 프로모션당 평균 거래액은 약 5억원으로, 참여한 4개 브랜드 모두 오늘의집 라이브를 통해 오늘의집 역대 일 거래액 최고점을 기록했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오늘의집은 스페셜 라이브를 추가 편성해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오늘의집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오늘의집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의 대표 제품들을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라이브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어 제품 '30일 무료체험 및 반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페이브 매트리스 전 사이즈(SS/Q/K/LK) 및 페이브 가죽소파다. 특히 소파는 이번 라이브를 기념해 최초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늘의집은 재정비 시간을 가진 후 6월 중으로 '오늘의집 라이브'를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4회에 걸쳐 진행된 오늘의집 라이브는 ‘오늘의 선택이 내일의 집을 바꾼다’는 오늘의집 만의 철학이 라이브 콘텐츠로 전달됨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오늘의집 고객에게 특화된 브랜드 및 상품 구성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혜택으로 6월 새롭게 찾아올 오늘의집 라이브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