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게리 올드만 주연의 애플TV플러스 대표 시리즈 ‘슬로 호시스’ 시즌 7가 제작된다.
최근 애플TV플러스 유럽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 헌트는 “자조적인 유머와 강렬한 액션의 신선한 조합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슬로 호시스’의 새로운 시즌을 통해 게리 올드만이 연기하는 잭슨 램과 팀 슬라우 하우스의 어설프면서도 유쾌한 첩보 작전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슬로 호시스’ 시즌 7 제작을 발표했다.
‘슬로 호시스’는 영국 정보 보안국 MI5에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팀 슬라우 하우스(Slough House)의 여정을 그린 첩보 드라마 시리즈다. ‘슬로 호시스’는 시즌 1부터 4까지 모든 시즌 로튼토마토 신선도 보증(Certified Fresh) 마크를 획득하고, 그중 두 시즌은 평론가 평점 100%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슬로 호시스’ 시즌 4는 로튼토마토 선정 2024년 최고의 TV 시리즈 1위에 올랐으며, 시즌 3은 에미상 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기록과 함께 드라마 시리즈 부문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다.
시즌 7에서는 잭슨 램과 팀 슬라우 하우스의 요원들이 영국 정부 내부에 침투한 스파이를 추적하며 국가 전복을 막기위한 작전에 나서는 과정을 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슬로 호시스’는 미디어완(Mediawan) 그룹 소속의 시소 필름(See-Saw Films)이 제작했으며 제이미 로렌슨, 하칸 쿠세타, 이언 캐닝, 에밀 셔먼, 댄 해시드, 믹 헤런, 게일 무트럭스, 더글라스 어반스키, 그리고 주연을 맡은 게리 올드만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벤 반스톤이 시즌 7의 각색 및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으며, 로버트 맥킬롭이 연출을 맡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