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너 때문에 망했다'는 말 가장 무섭고 아파” 솔직 고백

장소현 기자 (jsh@dailian.co.kr)

입력 2025.07.17 09:41  수정 2025.07.17 09:56

유퀴즈 신지 "결혼 논란, 멤버들도 속상했을 것"

김종민 "이제 본인 행복에 더 신경 쓰길"

빽가 "코요태를 가족처럼 느껴"

코요태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언급하며 멤버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신지는 자신의 결혼 논란에 대해 "좋지 않은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니까 (멤버들도) 속상했을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tvN 방송 갈무리

신지는 "혹여라도 팀에 피해가 갈까 봐 댓글이나 반응을 다 보고 있다"며 "저는 '너 때문에 코요태 끝났다', '너 때문에 망했다' 이 말이 가장 무섭고 아프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희는 굳건한데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까지 휩쓸려 미움받을까 걱정"이라며 "저에게 종민오빠가 '우린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다. 너한테는 우리가 있다'고 말해줘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어릴 때부터 코요태를 지키느라 외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받아들이기가 힘들었을 것"이라며 "지금부터 좀 더 본인 행복에 많이 신경 썼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 관련기사 보기
신지 측, 증거 공개하며 문원 사생활 논란 정면 돌파 "지켜봐 달라"
“전처와 혼전임신 사실이지만”…신지 예비신랑 문원, 과거 의혹에 직접 해명


빽가 또한 "제 휴대전화 배경화면이 코요태 사진"이라며 "이승환 노래 '가족'을 틀어놨는데 눈물이 날 것 같았다. 20년 넘게 코요태 활동을 한 시간이 막 스쳐 지나갔다. 내가 이렇게 멤버들을, 신지를 생각하는구나 느꼈다"며 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신지는 내년 상반기 가수 문원과 결혼을 올릴 예정이다. 하지만 문원이 자녀가 있는 이혼남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밝힌 점, 신지는 물론 김종민과 빽가를 향한 배려 없는 언행 등으로 구설에 오른 상황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소현 기자 (js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