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세계적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 참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9.15 09:46  수정 2025.09.15 09:46

ⓒ카시아 속초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 (World Wellness Weekend)’에 참여한다.


‘월드 웰니스 위켄드’는 매년 9월 셋째 주 주말에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웰니스 행사로, 신체적·정신적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카시아 속초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참여로, 속초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웰니스 위켄드’의 시작을 여는 ‘오션플로우 요가’는 20일 오전 6시 30분부터 26층 야외 스카이 파크에서 진행된다. 선선한 가을 아침 바람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는 깊은 호흡과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동해의 일출을 바라보며 요가를 하는 특별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21일 오전에는 호텔 바로 앞 방파제에서 전문 러너와 함께하는 ‘러닝 세션’이 진행되어, 수평선을 따라 뛰며 청명한 자연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같은 시간대에 5층에 위치한 액티바 피트니스 센터의 GX 룸에서는 천연 아로마 향과 함께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는 ‘아로마 요가’가 진행되어, 보다 정적인 휴식 시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이라면 9월 20-21일 양일 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각 세션은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션플로우 요가와 러닝은 최대 12명, 아로마 요가는 최대 10명까지 선착순 참여 가능 하다.


한편, 카시아 속초는 국제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친환경 건축 평가 및 인증제도 중 하나인 미국 친환경건축물 인증 LEED를 획득한 친환경 호텔로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