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I 조사서 5년 연속 1위… 고객만족도 전 항목 상승
KS-CQI 콜센터 품질지수도 2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카카오뱅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5년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조사에서 인터넷전문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KCSI는 1992년부터 시행된 대표적 고객만족도 조사로 카카오뱅크는 2021년 이후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 조사에서는 요소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주요 항목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했다. 총 13개 세부 문항 중 10개 문항에서 전년 대비 점수가 상승했다.
카카오뱅크는 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대기 시간과 상담 태도, ARS, 채팅 상담 서비스 품질' 등 고객센터 관련 문항에서 특히 우수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또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2025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인터넷전문은행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카카오뱅크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에 보답하며 차별화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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