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일상 속 건강습관 응원

김민환 기자 (kol1282@dailian.co.kr)

입력 2025.10.23 13:05  수정 2025.10.23 13:05

일상 속 건강 루틴 만들기

러닝 도전형 참여 캠페인

한화손해보험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이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의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형성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실천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참가자는 한화손보 캐롯앱과 런데이앱을 모두 내려받아 회원가입을 완료한 뒤, 오는 11월 2일까지 두 앱에서 각각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이후 11월 3일부터 4주간 총 10회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완주자에게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세계 7대 마라톤 중 하나로 꼽히는 시드니 마라톤 풀코스 참가권(1명)과 다낭 마라톤 하프코스 참가권(1명)이 포함된다. 두 상품 모두 왕복 항공권과 숙박, 사전 러닝 트레이닝, 여행자보험이 함께 제공되며, 총 10회 달리기 동안 누적거리 100㎞를 달성한 참가자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런린이 성장 프로그램 10K 러닝 클래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선글라스, 모자 등 러너를 위한 실용적인 경품도 마련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스스로의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한화손보 캐롯은 앞으로도 보험의 본질적 기능을 넘어, 고객의 삶 전반에 건강한 습관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지털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민환 기자 (kol128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