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1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랜덤 지급
현대차증권은 10일 올해 말까지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10일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일'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최소 1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매월 모든 일자에 출석 체크를 마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 3만원권도 지급한다.
플러스 금융상품권은 국내외 주식, 펀드,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현대차증권의 온라인 금융상품권 서비스다. 구매한 상품권을 MTS 내일에 등록하면 해당 금액만큼 금융상품에 즉시 투자할 수 있다.
WM사업실장 김재정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이용 환경을 강화하고 고객 일상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이벤트 신청이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