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T알파
K T알파는 데이터 홈쇼핑 ‘KT알파 쇼핑’과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의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VIP 고객을 초청하는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2월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모든 회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연주회는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뉴(ONEW)’와의 제휴 및 협업 아래 홈쇼핑의 주요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액티브 시니어는 경제력을 바탕으로 은퇴 후에도 활발한 소비 및 여가 활동을 즐기는 세대로, 흔히 50대 이상의 연령층을 의미한다. KT알파 쇼핑의 구매 고객 중 50대 이상이 80% 이상을 차지할 만큼 핵심 고객층이다.
플루트 이성준, 바이올린 우희원, 백세린, 첼로 강지성, 비올라 강한성이 참여하는 이번 연주회는 오는 12월23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오뉴 창덕궁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어울리는 총 8곡의 음악이 연주될 예정이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연주자와 관객이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스토리텔링형 연주회로 진행된다. 한 해를 되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설렘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는 곡별 해설과 함께 약 1시간 30분간 이어지며, 참여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커뮤니티 파티도 함께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T알파 쇼핑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응모는 이달 20일부터 12월3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추첨 인원은 총 40명이다.
KT알파 쇼핑은 오뉴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VIP 등급 이상 고객을 중심으로 한 액티브 시니어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이어 내년에는 신년 타로 클래스, 관상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문화예술 감상부터 및 패션뷰티 스타일링, AI와 SNS 활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