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골프 결합한 고객 초청 행사…현장 소통 강화
박동우 NH아문디자산운용 WM연금마케팅본부장이 이달 19일 개최된 인베스타 데이(InveStar Day)에서 발표하고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이 뉴스레터 서비스 ‘투자GPS’ 구독 고객을 초청해 투자와 골프를 결합한 ‘인베스타 데이(InveStar Day)’를 개최했다.
21일 NH아문디자산운용에 따르면 이달 19일 열린 인베스타 데이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투자에 대한 고민을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행사는 ▲투자전략 강의 및 고민 상담 ▲프로골퍼의 골프 노하우 강의 등 고객 참여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동원 채권솔루션본부장은 장기 투자전략과 위험관리 방식을 골프에 빗대 설명하며 고객들의 투자 고민에 답했다. 박동우 WM연금마케팅본부장은 ‘성장주도 코리아 펀드’, ‘하나로 TDF’ 등 NH아문디자산운용의 대표 상품을 소개하며 시장 대응 전략을 전했다.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정윤지·박민지·이가영·김시현 선수가 이달 19일 개최된 인베스타 데이(InveStar Day)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
이어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정윤지·박민지·이가영·김시현 선수가 각자의 골프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간단한 원포인트 조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용인 NH아문디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은 “투자GPS를 통해 전달하는 정보가 고객들의 실제 투자 과정에서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와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아문디자산운용은 올해 8월부터 개인 투자자를 위해 시장 동향과 투자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뉴스레터 ‘투자GPS’를 발간하고 있다.
신용인 NH아문디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이 이달 19일 개최된 인베스타 데이(InveStar Day)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