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연말 국내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플랫폼별 선착순 할인와 쿠폰팩을 제공하는 ‘블랙위크 국내여행편’을 운영한다.
놀유니버스는 이달 30일까지 국내숙소ㆍ레저ㆍ국내선 혜택을 강화한 연말 맞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국내숙소 20% 선착순 할인 쿠폰을,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총 15만원 상당의 국내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국내선 항공 전 노선 발권 수수료 무료와 탑승 완료 시 1000 NOL 포인트 적립 혜택, 제주 인기 레저 상품 최대 40% 할인을 마련해 합리적인 국내여행 경험 강화에 나선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도 국내여행 특가를 확대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국내숙소 2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국내 패키지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숙소 7% 할인 혜택을, 제주 항공권 또는 국내숙소 구매 고객에게는 렌터카 5% 할인을 지원해 여행 준비 과정 전체에 걸친 실속형 혜택을 갖췄다.
‘블랙위크’는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NOL 티켓‧NOL 인터파크투어‧트리플 등 전 플랫폼이 참여하는 겨울 성수기 시즌 대규모 캠페인이다.
11월 말일까지 각 플랫폼마다 여행‧여가‧문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혜택을 선보이며 연말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서비스 전반의 접점을 확대하고 여행과 여가의 즐거움이 모이는 핵심 플랫폼으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춘 실용적 혜택을 다각도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수요에 최적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강화해 긍정적인 여행‧여가 경험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