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간 세끼’가 한국형 예능의 재미를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전달 중이다.
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케냐 간 세끼’는 글로벌 톱10 TV쇼(비영어) 부문 5위에 등극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투둠(Tudum)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케냐 간 세끼’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19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톱 10 TV쇼(비영어) 부문 5위, 대한민국 톱10 TV쇼(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여기에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톱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케냐 간 세끼’는 나영석 사단과 이수근, 은지원, 규현 그리고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았었다.
지난 2일 공개된 공개된 4~6회에서는 ‘세끼’ 형제들이 본격적으로 사파리 투어에 나섰다. 색다른 ‘사파리 뷰’ 식사와 열기구 체험, 게임 드라이브 코스는 케냐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했다. 여기에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마피아 게임과 이어 말하기 게임도 담겼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