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명 확정' 한동훈 전 대표 "반드시 돌아온다" 국민의힘, 지방선거 앞두고 내홍 절정! [데일리안 주간 포토]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6.01.31 01:00  수정 2026.01.31 01:00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사진공동취재단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이해찬 전 총리 빈소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이해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의 빈소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고 이해찬 전 총리 빈소에 놓인 이재명 대통령 근조화환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이해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의 빈소에 이재명 대통령 근조화환이 놓여있다.


ⓒ사진공동취재단
'38년 악연' 김종인, 이해찬 빈소 조문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빈소에서 조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당무 복귀 후 첫 최고위에서 '한동훈 제명' 의결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 송언석 원내대표와 최고위원들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제명 확정' 한동훈 전 대표 "반드시 돌아온다" 국민의힘, 지방선거 앞두고 내홍 절정!

국민의힘 제명 처분이 확정된 한동훈 전 대표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제명 처분 확정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마친 뒤 소통관을 나서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지지자들에게 둘러싸인 한동훈 전 대표

국민의힘 제명 처분이 확정된 한동훈 전 대표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제명 처분 확정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고 이해찬 전 총리 빈소 조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30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빈소에서 조문을 한 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악수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대전 통합특별법'과 '전남·광주 통합특별법' 제출

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원내소통수석부대표, 천준호 원내수석부대표, 백승아 원내대변인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안과에서 '충남·대전 통합특별법'과 '전남·광주 통합특별법'을 제출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