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설 명절을 앞두고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장쾌삼’은 1976년 첫 선을 보인 웅진식품의 인홍삼 전문 브랜드로, 중앙 연구소의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산 인삼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0% 국내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해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으며, 명절 선물로 선택하기 적합한 브랜드다.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는 제품 특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해 다채롭게 구성됐다.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과 6년근 홍삼 파우치를 함께 담은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비롯해, 6년근 홍삼을 그대로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장쾌삼 홍삼순액 100’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6년근 발효 홍삼농충액을 담은 ‘장쾌삼 발효홍삼 력’, 6년근 홍삼 농충액과 산삼배양근을 더한 ‘장쾌삼 발효홍삼 원’ 등 총 7종의 제품을 마련해 받는 사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장쾌삼’ 설 선물세트는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새해를 시작하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건강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장쾌삼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산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