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윌 저지방' 리뉴얼...모델로 이정재 발탁
블랙커런트와 크랜베리 첨가...항 헬리코박터균 효능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대를 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리뉴얼하고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배우 이정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에는 베리류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갖춘 '크랜베리'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 '위' 이미지를 삽입하고 젊은층 공략을 위해 광고모델을 이정재로 발탁하며 국내 최고 위 건강 솔루션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블랙커런트와 크랜베리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 대비 안토시아닌이 2배, 비타민C가 16배 이상 함유돼 있는 과실로 헬리코박터균의 증식과 위벽 부착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 저지방은 기존 제품과 함께 동일한 가격(150ml,1300원)에 판매되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1577-3651),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윌이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능성 강화, 저지방, 당 저감화 등 지속적인 품질개선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젊고 건강하게 돌아온 윌 저지방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가 2000년 첫 선을 보인 윌은 누적 판매량 32억 개에 달하는 국내 최고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브랜드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