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1기 발대식 개최
OK저축은행은 지난 2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6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약 4개월간 ▲OK저축은행 및 타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평가 ▲서비스 만족도 인터뷰 및 설문조사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정길호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제도로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하게 검토해 상품·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