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속옷도 패션이다' 휠라 인티모, 코트 언더웨어 출시


입력 2017.06.21 10:14 수정 2017.06.21 10:15        손현진 기자

정식 출시 전부터 선공개한 '스페셜 패키지' 완판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

휠라 인티모는 10~20대 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언더웨어 라인 '코트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10~20대 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언더웨어 라인 '코트 언더웨어(Court underwea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트 언더웨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휠라 브랜드의 상징적인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속옷도 패션으로 인식하며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에너제틱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옵티마 후레쉬 원단, 투톤 미모필 멜란지 원단 등을 채택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고려하는 등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활동량이 많은 1020세대의 여름철 장시간 활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일상복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여기에 휠라 리니어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개성은 물론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영(young)라인 콘셉트에 맞게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 구성도 포인트다.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비롯해 그레이, 핑크 등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젊은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브래지어, 드로즈)과 남성용(드로즈)으로 구성됐으며, 각 아이템별 가격은 1만4000원~2만6000원대.

한편 코트 언더웨어는 정식 런칭 전, 휠라 공식 온라인몰 통해 선공개 후 사전예약 판매한 '스페셜 패키지'가 완판을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10~20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속옷도 패션으로 인식하는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해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새로운 영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코트 언더웨어는 패션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대들에게 데일리 언더웨어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휠라 인티모의 ‘코트 언더웨어’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추후 전국 휠라 인티모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