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잇츠한불,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입점


입력 2018.03.14 10:06 수정 2018.03.14 10:07        손현진 기자

전체 매출 규모 2조 아다스트리아 그룹과 협업 끝 입점 완료

잇츠스킨이 지난 9일 일본 아다스트리아 그룹의 유명 편집숍인 ‘niko and…’에 입점했다. ⓒ잇츠한불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9일 일본 아다스트리아 그룹의 유명 편집숍인 ‘niko and…’에 입점했다.

잇츠스킨은 ‘niko and …’ 입점을 기념해 도쿄점과 후나바시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9일과 10일,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이에 어울리는 잇츠스킨의 '립 크러쉬 매트' 제품을 추천해주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든 이벤트는 ‘niko and…’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 됐다.

팜업스토어 오픈 후 한 달간 잇츠스킨 제품 구매시 순수 수분 마스크 시트를 전원 증정하고 2000엔 이상 구매시 파워10 YE 이펙터 10ml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현지 잇츠한불 해외사업부 이사는 “일본 내 유명 라이프스타일 기업과 조인을 통하여 입점하게 돼서 기쁘다”며 “잇츠스킨이 가진 고제품력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 제안을 통해 일본 내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잇츠스킨은 향후 ‘niko and…’의 K-beauty zone에 추가 입점해 10개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다.

한편, 일본 아다스트리아 그룹은 전체 매출이 약 2조에 이르는 회사로 60년 전통의 패션 전문 기업인 일본 포인트사와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17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합작 회사다. 현재 아시아에서 글로벌 비지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