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윤보라,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 "체육돌의 위엄"


입력 2018.04.05 00:51 수정 2018.04.05 09:58        박창진 기자
ⓒ코스모폴리탄 제공

'고품격 짝사랑'에 출연 중인 윤보라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재조명되고 있다.

'고품격 짝사랑'은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 출연 중인 윤보라의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보라는 과거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 화보와 자신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윤보라는 전문 트레이너들도 감탄할 정도로 유연한 동작들을 모두 소화해내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촬영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보라는 "집에서라도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주거나 늘 바른자세, 바른 걸음걸이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며 일상 속 꾸준한 자기관리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또한 "초등학교 때부터 몇 년간 발레와 현대 무용을 배운 것"이 지금의 몸매를 만들어준 비결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보라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은 차세대 까도남 CEO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순수 처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틱 코미디로 윤보라는 '고품격 짝사랑'에서 톱 아이돌 스타 민주 역을 열연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지난 2015년 11월 14일 중국 소후 닷컴에서 편성됐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