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재환, 16kg 감량…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깜짝'


입력 2019.06.10 13:30 수정 2019.06.10 13:31        부수정 기자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16kg를 감량해 화제다.ⓒ쥬비스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16kg를 감량해 화제다.

10일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 쥬비스 측은 유재환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공개했다.

유재환은 과거 극심한 통풍, 허리 디스크,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우울증,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 등 다양한 질병을 앓고 체중이 104kg까지 증가했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유재환은 16kg 감량에 성공해 현재 88kg을 유지하고 있다.

다이어트 후 유재환은 이전보다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다.

유재환은 흰쌀밥보다 현미, 쌈 야채, 비타민B로 구성한 식단을 짰다. 일정한 양의 하루 세끼를 일정한 시간에 맞춰 먹었다.

유재환은 "매번 변화되는 수치와 데이터를 보면서 내 몸이 달라지고 있다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재미있었다"며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순히 체중만 감량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놀라웠다"고 다이어트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종 목표는 70kg이다.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목표 체중까지 건강하게 감량하고 팬들 앞에서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유재환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104kg -> 88kg. 진짜 오랜만에 80킬로대 진입했는데 몸이 가볍다. 건강해져서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좋아하셔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엄마 미안하고 고마워. 분명 예쁜 아들 낳아줬을 텐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다. 사랑해. 엄마도 어서 건강 찾아줘요"라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