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까지 갖춘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듀오安(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 72%와 세계특허 듀얼 코팅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결합으로 탄생한 진한 맛의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최근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하여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은 유익균의 먹이로 설사 및 변비 완화는 물론 ‘비만 세균'이라고 불리는 퍼미큐티스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 신제품 ‘듀오安(안)’은 유익균의 장내증식을 강조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로 몸에 좋은 더덕과 홍삼 분말까지 첨가하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심플하며 세련미 넘치는 신용기를 개발해 함축적인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프리바이오틱의 효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술력을 갖춘 듀오락과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듀오安(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0㎖ 기준 1300원으로 일반유통점 및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