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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쌀가공식품 판로 확대 나선다...5개월간 쌀가공품 기획전


입력 2020.08.27 11:03 수정 2020.08.27 11:03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사진·영상 등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 제작 지원도 함께

(왼쪽부터)한국쌀가공식품협회 윤승우 전무이사, 위메프 파트너컨텐츠사업실 채희웅 실장.ⓒ위메프

위메프가 우리 쌀로 만든 우수 쌀가공품의 온라인·모바일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위메프는 지난 18일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2020 쌀가공품 TOP10’으로 선정된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리 쌀로 만든 ‘쌀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입점 및 판매 활성화를 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위메프 파트너컨텐츠사업실 채희웅 실장,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윤승우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위메프는 27일부터 약 5개월간 ‘간편 한끼 쇼핑’ 기획전을 통해 ‘2020 쌀가공품 TOP10’ 선정 제품을 판매한다. ‘쌀가공품 TOP10’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10개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쌀가공품 TOP10 선정 업체 외 쌀가공식품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시장 진출에 필요한 사진·영상 촬영, 온라인 콘텐츠 제작, SNS 운영 등 마케팅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맛·품질·상품성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쌀가공품 브랜드를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통해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소개하고, 동시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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