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옥주현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간 옥주현의 승리”…‘AI vs 인간’이 던진 묵직한 메시지
故김광석 AI와 옥주현의 듀엣 무대, 분당 최고 시쳥률 5.6%"AI와 인간의 공존 생각하는 계기 되길"
옥주현·정선아 출연 ‘위키드’, 설 연휴 3일간 추가 공연 확정
뮤지컬 ‘위키드’ 서울 공연이 설 연휴에도 관객들을 찾는다.26일 제작사 에스앤코는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설 연휴 3일간 총 5회(12일 오후 6시, 13~14일 오후 2시·7시) 공연을 추가 확정했다”고 밝혔다.설 연휴 공연 예매 시 전석 20%의 혜택이 제공되며 '위키드' 멤버십 오지안은 1일(월) 오후 4시, 티몬은 2일(화) 0시에 선예매가 진행된다. 설 연휴 공연 및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앞서 첫 티켓 예매 당시 오픈된 전 좌석이 빠르게 매진된 바 있어, 이번 설 연휴 …
故 김현식 ‘추억 만들기’, 옥주현·알리 등 라인업 공개…규현·다비치 이은 다음 가창자는?
고(故) 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7일 제작사 슈퍼맨C&M에 따르면 고 김현식의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 2차 라인업에는 김재환을 비롯해 옥주현, 백아연, 알리, 장덕철, 레떼아모르까지 총 6팀이 참여한다.특히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가수들이 대거 포진돼 눈길을 끈다. 시원한 음색의 소유자 김재환, 최고의 여성 디바 옥주현,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백아연,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알리, 짙은 감성으로 사랑받는 장덕철, 실력파 크로스오버 4인조 남성그룹 레떼아모…
옥주현·정선아·손승연·나하나, 뮤지컬 ‘위키드’ 합류
2021년 2월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가 캐스팅을 공개했다.1일 에스앤코에 따르면 내년 2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하는 ‘위키드’에 엘파바 역에 옥주현과 손승연, 글린다 역에 정선아와 나하나가 캐스팅됐다.옥주현과 정선아는 2013년 ‘위키드’ 한국어 공연 초연 당시 실제 엘파바와 글린다 같은 케미스트리로 프로덕션을 성공리에 이끈 바 있어 이번 공연에서의 호흡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이와 함께 ‘젠틀맨스 가이드’ ‘썸씽로튼’을 통해 능청스런 매력을 선보인 서경수,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는 진…
"한덕수 총리 복귀해, 국정 안정·외교 공백 잡아야"
이재명 '중도보수' 선언에 때아닌 '국민의힘 입당' 논란…"사양한다" "자격없다"
군 지휘관들이 기억하는 계엄 당일 '대통령 지시사항'은…
온천 호텔서 남성 시신 3구 발견…"유독 가스 마신 듯"
스리랑카서 열차와 충돌한 야생 코끼리떼...6마리 숨져
北 해커에 가상화폐 2조 털려…최대 규모 해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