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국민의당 최고위 참석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안철수 "거대양당, 부동산 쇼타임 끝낼 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결과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권익위 조사 결과를 존중한다더니 하루만에 조사가 불공정했다하고, 민주당은 12명중 2명 비례대표만 제명하고 의원직을 유지하는 눈가리고 아웅쇼를 벌였다"고 비판하며 "이제 거대 양당은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쇼가 아니냐'하는 주제로 정치극장의 무대를 옮기고 있다. 수사기관에서 사실관계를 가리고 결과에 따라 조치하면 될일이다. 모두 쇼타임을 끝낼 때"라고 말했다.
안철수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여당의 언론중재법 강행 처리와 대통령 사위 특혜취업 의혹과 관련해 "검찰수사를 통한 실체적 진실파악은 물론 언론보도를 통한 의혹 제기마저 불가능해진다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고 권력자들만 살판 나는 것"이라고 비판하며 "대통령과 그 가족은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로 시간은 우리편이라는 확신을 갖고 버티기에 돌입하는 모양새"라고 말했다.
권은희 원내대표와 대화하는 안철수 대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권은희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최고위 참석하는 안철수-권은희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권은희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현대차 노조 불법점거에 면죄부 준 법원, 가볍게 볼 일 아니다 [데스크 칼럼]
AI챗봇 '그록3' 17일 공개…머스크 "지구에서 가장 똑똑한 AI"
부산 호텔 화재사고에…고용부 “전국 건설현장 1000곳 긴급 현장점검”
동일인이면 64억 초대박…로또1등 5장 한 곳서 나왔다
9세 여아 상습 성추행하고 일본 정착…태권도 관장, 징역 3년 6개월
초등생 살인 여교사, 평생 月100만원 공무원연금 받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과 푸틴의 ‘아우루스’ 정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딥시크 금지법’ 만들어 원천 봉쇄한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갈수록 어려워져”…‘사극’도 ‘요즘 시청자’ 발맞추기 ‘안간힘’ [기자수첩-연예]
이번에도 ‘한중일카’ 사국지로 끝난 동계아시안게임 [기자수첩-스포츠]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