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 라인을 LF몰에서 단독으로 출시하고 약 2주 동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일시적인 유행을 뛰어넘어 타임리스한 패션을 선보이는 마에스트로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캐시미어 스웨터로 구성된 퓨어 캐시미어 라인을 선보인다. 캐시미어는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로 희소가치가 있어 섬유의보물이라고도 불린다.
특히 클래식한 매력의 캐시미어 니트는 시시각각 바뀌는 트렌드에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가을철 필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멋과 편안한 촉감으로 해마다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
마에스트로의 퓨어 캐시미어 라인은 촉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한 장의 스웨터에 약 250g의 캐시미어 원사가 사용돼 우수한 중량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고자 산양의 털을 줍거나 빗으로 가볍게 쓸어 내려 모으는 윤리적인 방식으로 채집된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해 착한 패션의 의미를 더했다.
마에스트로는 퓨어 캐시미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단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추가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브랜드 포장 박스 및 쇼핑백으로 구성된 고품격 포장 서비스를 선택 시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