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마이 네임' 오픈토크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한소희 '완벽한 이목구비'
박희순 '남다른 분위기'
배우 박희순이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마이 네임' 오픈토크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모두발언하는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챔버라운지에서 열린 '부총리-경제단체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한소희 '그림자까지 여신'
영화 '마이 네임 '오픈토크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마이 네임' 오픈토크가 진행되고 있다.
文정권 '북한 GP 불능화' 허위발표 의혹…국민의힘 "국민 속이고 또 정권 잡으려"
'한판승의 달인' 최민호, 한동훈 지지선언…"이재명에 한판승할 유일 후보"
종로3가역 인근서 커터칼 들고 행인 위협한 60대 남성 체포
5대 은행, 성장률 '마이너스'에 연체율 속수무책…대출 문턱 높아질 듯
“챗GPT에 고맙다고 하지마”…샘 올트먼의 당부
"아들 앞에서 엄마 죽인 아빠, 고양이가 피해자보다 소중" 징역 25년 확정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對中관세율 인하 시사…“2~3주 안에 정할 수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3일(현지시간) 앞으로 2~3주 내에 대중(對中) 관세수준을 결정할 수도 있다며 관세율 조정을 시사했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열린 행정명령 서명식을 마친 뒤 취재진의 ‘중국에 대한 관세율을 얼마나 빨리 낮출 수 있느냐’는 질문에 “중국 지도자들의 행동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향후 2~3주 안에 우리가 선택할 관세율을 정할 것”이라며 “이는 중국에 대한 것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우리는 결국 훌륭한 협상을 할 것”이라 밝혀 중국을 의식한 유화적인…
[트럼프 스트레스] WSJ “트럼프, 품목 따라 對中관세 50~60% 인하 검토”
[트럼프 스트레스] 달러 약세에 엔화 가치 '껑충'…"올 말까지 강세 이어질 듯"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권한대행 또 탄핵해 보든지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의사가 알려주는 ‘건강하게 러닝하는 법’…자세부터 혈자리·한약까지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
이재명 '빨강' 흡수하며 외연 확장할 때 국민의힘은 후진 기어 넣고 질주 [기자수첩-정치]
"중도층 다 도망갈라"…국민의힘 후보들, 비방전 멈추고 정책 경쟁 힘쏟으라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