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ㅡ
내년 3·9 대선에 나설 국민의힘 최종 후보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선출됐다.
野 대선 후보 선출날 '윤석열'만 때리는 與
선대위 회의서 부산저축은행 의혹·주술 논란 등 거론"尹 일가의 비리백화점 철저히 검증하고 밝혀낼 것"
[11/5(금)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윤석열, 김만배·남욱 구속에 "이제는 '그 분' 차례"
▲ "검찰, 꼬리자르기 할 가능성 높지만 우리 국민 바보 아니다"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 핵심 인물인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와 남욱 변호사가 구속된 것과 관련해 "이제는 '그 분' 차례"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겨냥했다.윤 전 총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검찰 수사는 당연히 이재명 후보에게 향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이재명의,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을 위한 부정부패 사건"이라고 규정하며 "단군 이래 최대의 국민 재산 약탈 사건…
하루 간격 홍대 찾은 윤석열·홍준표…경선 승리는 확신 못해
윤석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밖에 달리 드릴 말씀이 없다"홍준표 "청년 응원 덕에 여기까지 왔다…떨어지면 기회 없을까봐 온 것"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국민의힘 후보 선출 D-1…윤석열·홍준표 27% '동률', 정부, 中에 '요소수 품귀' 우려 전달…"여러 수입처도 파악 중" 등
▲국민의힘 후보 선출 D-1…윤석열·홍준표 27% '동률'국민의힘 대선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홍준표 의원이 동률을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4일 발표됐다. 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 등 4개 여론조사업체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국민의힘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윤 전 총장과 홍 의원은 각각 27%로 동률을 이뤘다. 윤 전 총장은 10월 넷째주 여론조사 때보다 7%p 오르고, 홍 의원은 같은 기간 2%p 오른 결과다. 유승민…
[11/4(목)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국힘 후보 선출 D-1...윤석열, 마지막 일정도 ‘시장’서 민심탐방
▲ 의정부·포천·연천 방문, 경선 일정 마무리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을 하루 앞둔 4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마지막 일정은 ‘시장’ 방문이었다. 윤 전 총장은 전날 서울 남대문시장에 이어 경기북부의 의정부·포천·연천의 세 곳 시장을 찾았다.시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장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겠다는 취지다. 캠프 관계자는 “후보가 마지막 일정으로 시장을 찾는 것은, 정치적 유불리를 떠나 끝까지 시민과 소통을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
지역화폐 올인 하면서…이재명, 돌연 '추경 위해 민생지원금 포기' 진짜 의중은
[오늘 날씨] 낮 최고 12도 포근 경상권·제주도 눈·비...연휴 끝, 쌓인 피로 풀어줄 음식은?
[데일리 헬스] 비슷하지만 다른 '무좀'과 '습진' 차이점은 '이것'
'솔라나' 쓰는 비트코인 뜬다
"황금연휴 때는 해외로"…항공 마일리지카드 모여라
가양대교서 긴급 구조됐던 故오요안나, 가해자 한둘이 아니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정기수 칼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미사여구(美辭麗句) 대중 선동문
망가진 체육계에도 봄은 오는가 [기자수첩-스포츠]
임기 시작하자마자 ‘중남미 딜레마’에 빠진 美국무장관 [기자수첩-국제]
김정은·트럼프, '싱가포르'에서 다시 시작할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