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오는 21일까지 ‘홀리데이 이벤트’를 연다.
캐치패션에서는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말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낭만 가득한 연말연시를 책임질 럭셔리 선물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상품들은 최대 59%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 및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특히 LVMH그룹의 온라인 스토어 24S와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치패션에서 24S의 정기 세일 외에도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치패션 단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절대 실패하지 않을 ‘연말 선물 베스트10’을 엄선해 제안한다.
베스트 상품에는 50만원 이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상품인 ▲가니 로고 비니 ▲메종 마르지엘라 2단 지갑 ▲지방시 안티고나 레더 크로스백 ▲메종 키츠네 그레이 트라이컬러 폭스 스카프 ▲클로에 그레이 카드 홀더 등이 포함됐다.
또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여성 선물 ▲남성 선물 ▲커플템 ▲조카를 위한 선물 ▲홈파티 등 주제별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제안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황별 선물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며 "송년회나 연말모임이 부담스러운 올 연말에는 똑똑한 럭셔리 쇼핑으로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