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권영세 의원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93회 국회(임시회) 본회의에서 홍준표 의원에게 인사하기 위해 다가서고 있다.
권영세 "네거티브 전문가 이재명이 네거티브 중단? 실소가…"
"상대방에 온갖 네거티브 퍼붓다가자신에레 불리하면 중단하자고 해대장동·형수 욕설 제기되니 얕은 수2시간을 못 참고 천박한 막말공세도"
논의하는 권영세-원희룡
국민의힘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과 원희룡 정책본부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선대본-원내지도부 연석회의에서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영세 "네거티브 최고 전문가 이재명, 뜬금 네거티브 중단 '실소'"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선대본-원내지도부 연석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권 본부장은 "네거티브 전문 정당 민주당, 네거티브 최고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뜬금없이 네거티브 중단을 선언해 국민들의 실소를 자아냈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원내지도부 연석회의 참석하는 권영세-김기현
국민의힘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과 김기현 원내대표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선대본-원내지도부 연석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귀엣말하는 윤석열-권영세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권영세 선대본부장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우리가 윤석열이다!” 국회의원 및 원외당협위원장 필승결의대회에서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
국민의힘, 헌재 항의방문…막바지 이르는 탄핵심판 속 고강도 압박
'총선 공약' 지킨 배현진 "잠실 토지거래허가제 해제 환영"
부산 주택서 세 모녀 쓰러진 채 발견…생활고 비관 글 발견
장미란 차관, 하얼빈 현지에서 선수들 응원·폐회식 참석[하얼빈 동계AG]
"실세의 아들이라 이건가…" 트럼프 옆에서 코 후비적거린 남아
"성도 갈아치웠다" 남편과 총격전까지…10조 자산女의 떠들썩한 이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북한 ‘퍼주기’가 퍼주기 아니려면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200명 통제하려 경찰 3000명 모여…불필요한 인력 낭비 [기자수첩-사회]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