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편의점 발렌타인 행사 상품 전국 택배비 3,300원 균일가 발송
- ‘어.택.씨의 문화공간’ 뮤지컬<엑스칼리버> 초대
BGF네트웍스 택배 브랜드 CUpost는 택배 이용 고객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맞이 2월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CUpost는 ‘발렌타인 행사상품 택배비 균일가’, ‘해태제과와 함께하는 달콤한 스낵 증정’, ‘공연장 데이트’ 등 3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CU편의점에서 발렌타인 행사 상품 구매 후, 편의점 택배로 발송 시 전국 택배비 3,3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상품을 결제하고 택배기기에서 행사 상품 클릭 후 택배 접수 시 자동 적용되며,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된다.
해태제과와 함께하는 스윗한 스낵 선물 증정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택배를 보낸 모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택배 운송장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태제과 대표 간식 초코홈런볼, 맛동산, 허니버터칩 총 3종을 증정한다.
어.택.씨(어차피 택배는 씨유)의 문화공간행사로 매월 정기적으로 영화, 공연 등 문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월에는 11일부터 16일까지 택배 2건 이상 발송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엑스칼리버>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CUpost 사업자회원인 ‘퍼플’ 전용을 위한 이벤트와 CUpost 인스타 계정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Upos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