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왼쪽)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2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에서 임기를 마친 김기현 전 원내대표에게 꽃다발을 주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함께 인사하는 권성동-김기현
권성동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오른쪽)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2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뒤 김기현 전 원내대표와 꽃다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신임 원내대표에게 꽃다발 주는 김기현 전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오른쪽)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2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뒤 김기현 전 원내대표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의원들과 인사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에서 이임하는 김기현 원낻표가의원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임사 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2022 원내대표 선출 의원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법사위 사·보임 관련 국회의장실 항의방문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국민의힘 김기현 원내대표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박병석 국회의장에게 법사위 사·보임과 관련한 항의를 하기 위해 국회의장실을 방문하고 있다. 이날 박 의장의 부재로 회동은 불발됐다. (공동취재사진)
[속보] 尹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4월 4일 오전 11시
'헌재 19년 연구관'이 '尹 탄핵 기각' 확신하는 배경은 [정국 기상대]
미얀마 "강진 사망자 2000명 넘어서…절·유치원에서 시신 수백구 발견"
40분간 눈물 콧물 기자회견...김수현, 대중 마음 돌렸나
부친 장제원 비보 몰랐나…노엘, 팬들에 감사글
문제 없다던 백종원 농약통 소스…'녹' 더럽게 묻어 나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