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원내대책회의 발언하는 박홍근
박홍근 "작금의 검찰 행태 정의롭지 않다, 오늘 의총에서 반드시 결론 내겠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검수완박' 법안 추진과 관련한 검찰의 집단 반발과 관련해 "검찰의 잇따른 집단행동은 정의롭지 않다. 작금의 검찰 행태는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는 시를 생각나게 한다"고 비판하며 "오늘 의총을 열고 국민, 당원, 지지자의 총의를 따질 생각이다. 반드시 결론을 내고 국민만 바라보며 중단 없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안되는 것은 안돼"…박홍근·권성동, 상견례 미묘한 신경전
권성동, 박홍근에 '90도 폴더 인사'"압도적 당선" "합리적" 덕담 오가朴 "증인채택 협조해달라" 하자…權 "민주당 여당 시절 기준으로"
대화하는 박지현-윤호중-박홍근-권성동
박지현,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공동비대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1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화상연설이 예정된 서울 영등포구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원내대표와 대화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원내대표실을 방문한 권성동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와 대화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檢, 이재용 상고 강행…그만해, 이러다 다 죽어 [데스크 칼럼]
국민의힘 "곽종근 말 계속 바뀌어…허위 내란 프레임 바로 잡혀야"
국민의힘"국가안보, 정치 이해관계보다 우선…野, 국방장관 임명에 동참해야"
국민의힘 "개딸에 '광화문 동원령' 내린 이재명, 지지율 하락에 마음 급한가"
"김가영 직접적인 가해자 아니다" 故오요안나 유족 주장
"오예, 이재명 이제는 네 차례다" 환호한 김부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웃음을 선사하는 코미디 영화의 역할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