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의당 여영국 대표와 장혜영 의원, 배진교 원내대표(오른쪽부터)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대표단회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제 정치하는 청소년이 옵니다' 정의당 지방선거 청소년 출마 기자회견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2022 지방선거 정의당 만 18세, 만 19세 청소년 출마 기자회견에서 정의당 청소년 당원들이 '이제 정치하는 청소년이 옵니다'라고 씌여진 손팻말을 들고 있다. 정의당에서는 노서진 정의당 청소년 위원장(만 19세)과 이재혁 경기도당 청소년위원장(만 18세)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서울시의원과 경기도의원에 각각 출마한다.
정의당 지방선거 만 18세, 만 19세 청소년 출마 기자회견
2022 지방선거에서 서울시의원에 출마하는 노서진 정의당 청소년 위원장(왼쪽 네번째, 만 19세)와 경기도의원에 출마하는 이재혁 경기도당 청소년위원장(왼쪽 세번째, 만 18세)이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2022 지방선거 정의당 만 18세, 만 19세 청소년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재민 서울시장 위원장, 황순식 경기도당 위원장, 이재혁 경기도당 청소년위원장, 노서진 청소년위원장.
민주당의 '나홀로 검수완박'...국힘·정의당, '반대' 한목소리
국민의힘 '필리버스터' 계획...정의당이 캐스팅보터민주당, 필리버스터 저지 위해 '살라미 전술'도 염두
정의당 방문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에서 배진교 정의당 원내대표를 예방,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캐스팅보터' 정의당 "민주, 검수완박 4월 강행 유보해 달라"
"검찰개혁 왜곡하는 강대강 진영대결 중단돼야"국회 논의기구 설치 제안…필리버스터 입장 유보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인명진·서민·김흥국, 나경원 캠프 합류…'4강' 승부수 띄웠다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