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근혜 전 대통령이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잔디마당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고 있다.
박근혜, 윤석열 취임식 참석한다…인수위에 참석 의사 전달
尹, 박주선 통해 친필 초청 의사 전해朴 "새 정부 출발하는데 축하드려야3시간 이동 부담스럽지만 견뎌낼 것"
속보 인수위 “박근혜 전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참석 의사 밝혀"
[속보] 인수위 “박근혜 전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참석 의사 밝혀"
[신간] '안종범 수첩' 속…덮여있던 박근혜 정부 '공약과 정책'
'수첩 속의 정책'이 안종범 전 청와대 수석의 수첩 속 '진짜' 기록들을 담아낸다.'수첩 속의 정책: 포퓰리즘과의 전쟁'(이하 '수첩 속의 정책')은 안종범 전 청와대 수석이 지금까지 풀어놓을 수 없었던 수첩 속 덮여있던 박근혜 정부의 공약과 정책, 그 방법론을 담아내는 책이다.출판사는 이 책에 대해 "적폐라는 낙인의 그늘로 펴지 못했던 그때의 정책에 깊은 아쉬움에서 이 책은 시작된다"고 소개했다.'수첩 속의 정책'은 안 전 수석이 박근혜 정부에서 펼쳐내고자 했던 경제 공약과 경제 정책 등에 대해 초점을 맞췄다. 출판사는 “단편적인…
[4/12(화)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윤석열 "면목 없고 죄송했다"…박근혜 "취임식 참석 노력" 등
▲윤석열 "면목 없고 죄송했다"…박근혜 "취임식 참석 노력"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찾아 예방했다.윤석열 당선인은 12일 오후 2시 사저를 찾아 박 전 대통령과 50분 가량 회동을 가졌다.회동을 마치고 나오며 취재진과 만난 윤 당선인은 "박 전 대통령의 건강에 대해 얘기를 했고 아무래도 지나간 과거가 있지 않나"라며 "인간적인 안타까움과 마음속으로 가지고 있는 미안한 마음을 말씀드렸다"고 말했다.윤 당선인이 박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 사태가 불거졌을 당시 이를 주도적으로 수사했던 과거에 …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 마친 윤석열 당선인
박근혜전대통령예방을마친윤석열대통령당선자가12일오후대구달서구유가읍박전대통령사저를나서고있다.
[뉴스분석 왜①] 노소영 '1조 재산분할'의 민낯…법원에서도 '아빠 찬스'가 통하더라?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 박영수 전 특검, 1심서 징역 7년…법정구속
젠더 이슈 논란에…LG생활건강 "모든 소통서 세심한 주의 기울일 것"
고삐 풀린 ‘잠·삼·대·청’…서울 아파트 값 양극화 심화 우려 [토허제 해제]
"여고생의 발이 좋아" 만지고 도망다닌 20대男 결국
"회 뜨려고…잘 드는 칼 있나" 태연했던 초등생 살인 女교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북한 ‘퍼주기’가 퍼주기 아니려면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200명 통제하려 경찰 3000명 모여…불필요한 인력 낭비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