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가운데)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우상호 "고물가·고환율·고금리 현 시점에서 해법이 부자감세? 뜬금없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우 위원장은 윤석열 정부의 경제정책 방향 발표와 관련해 "고물가·고환율·고금리로 국민들이 고통 받는 현 시점에서 부자감세나 규제완화가 해법인가? "라고 비판하며 "뜬금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우상호 "이재명 겨냥한 압수수색, 기획된 정치보복 수사를 중단하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우 위원장은 경찰의 백현동 아파트 개발 사업 의혹과 관련한 성남시청 압수수색과 관련해 "이재명 의원을 겨냥한 압수수색이다. 야권의 유력 대선주자를 겨냥한 정치수사로 보인다. 윤석열 정권은 기획된 정치보복 수사를 중단해야 한다"고 반발하며 "검찰이 박상혁 의원을 피의자로 소환한다는 보도가 나오고, 정영애 여성가족부 장관을 겨냥해서도 여러 보도가 나온다. 이같은 수사의 흐름이 과연 우연의 일치일까? 이런 수사들이 하루 …
우상호 "文정부·이재명 동시 수사 중심엔 한동훈"
"尹정부, 경제·민생 돌파 어렵다고 판단해이런 식 수사 국면으로 바꿔...절대 못 속여"
의사봉 두드리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상임고문들과 파이팅 외치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국회에서 열린 상임고문단 간담회에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동영, 문희상, 권노갑 상임고문, 우상호 비대위원장, 김원기, 박병석, 이용득, 이용희 상임고문. (공동취재사진)
검찰, 이재용 ‘무죄’ 선고에 대법원 상고…재계, ‘이러다 다 죽어’ 위기감
유시민 극언 놓고 공방…與김재섭 "똥군기 잡아" vs 野전용기 "집안 관리부터"
韓 조선, 中 제치고 지난달 수주 1위...점유율 61%
송철호 전 울산시장 '뇌물수수 혐의' 1심서 무죄
[데일리 헬스] 트로트 제왕 송대관 사인 '심장마비'...전조증상이 있다고?
세종시 ‘3억 로또’ 청약에 57만명 몰렸다…“줍줍 막차 수요 우르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