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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가 우유 원료인 원유의 구매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18일 오전 서울 시내의 대형마트에서 한 시민이 우유를 고르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 부문 13년 연속 1위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22년도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한 산업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우유 부문 1위에 선정되며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소비자 평가와 엄격한 실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공신력을 가진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올해로 85주년을 맞은 서울우유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0년 474㎖ 용량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2021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국산 원유에 더해 건강하고 신선한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474㎖ 대용량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비요뜨 요거트 아이…
서울우유협동조합, 떠먹는 요거트 ‘요하임’ 무라벨 리뉴얼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떠먹는 요거트 ‘요하임’을 무라벨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과대포장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Zero Waste Challenge)’를 통해 ESG중심 경영을 강화할 방침이다.서울우유는 ‘요하임’의 기존 용기 측면에 부착했던 비닐 라벨을 전면 제거하고 제품명과 유통기한 등 제품 정보는 리드 상단에 각인한다.또한 무라벨 리뉴얼을 통해 분리수거 재활용을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연간 약 13톤의 플라스틱 저감 효과가 예상된다.서울우유협동조합 이규정 브랜드전략본부장은 “요…
서울우유, 낙농가에 월 30억원 지원…우유 가격 오를까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조합원의 경영안정을 돕기 위해 월 30억원 규모의 목장 경영 안정 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면서 업계 안팎에서는 향후 우유가격이 인상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17일 유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는 지난 16일 대의원총회를 열고 자금 집행을 결정했다. 지원 규모는 월 30억원이다.업계에서는 서울우유의 낙동가 지원이 원유 구매 가격을 리터(L)당 58원씩 올리는 것과 같은 효과라며 우유가격 인상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다.반면 서울우유는 사료가격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지원을 위한 것으로 원유가격을 …
서울우유 원유 구매가 인상...우유 가격도 오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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