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네파, 아웃도어 치얼업 위한 C-TR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9.01 11:02 수정 2022.09.01 08:0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네파, C-TR 캠페인 화보.ⓒ네파

네파는 2022가을·겨울(FW)시즌 C-TR신제품 출시와 함께 ‘입었으면 시작해봐’라는 메시지 하에 아웃도어 치얼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까운 자연에서부터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느껴보자는 뜻을 담아 입었으면 시작해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통해 네파 C-TR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누구나 쉽게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집 안, 가까운 공원으로 이어지는 가볍고 유쾌한 아웃도어의 순간들을 담아낸 총 3편의 영상을 함께 공개한다.


네파는 캠페인 전개와 함께 캠핑 및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C-TR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 자켓을 비롯해 리버서블 플리스와 친환경 패딩 등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C-TR토스티 리버서블 플리스 자켓’은 한 쪽면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플리스 소재를, 한 쪽면은 방풍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상황에 따라 플리스 스타일과 우븐 자켓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C-TR패딩 아노락 자켓’은 기능성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한 에코 패딩 자켓 시리즈 제품이다. 물을 흡수하지 않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적용한 친환경 리사이클 패딩으로,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에 패딩의 보온성까지 갖춘 하이브리드 웨어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집을 나서는 것만으로 아웃도어를 쉽게 시작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했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네파 C-TR제품과 함께 가까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