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김진수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초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대한민국 대 카메룬의 친선경기에서 손흥민을 향해 공을 어시스트하고 있다.
국가대표 풀백 김진수, 2023년까지 전북 임대 확정
국가대표 측면 수비수 김진수(30)가 전북 현대에 계속 머문다.전북 현대는 6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김진수의 임대가 다음 시즌까지 연장됐음을 알린다"라고 발표했다.김진수의 현 소속팀은 사우디 알나스르다. 지난 2020년 8월 사우디 리그에 뛰어든 김진수는 이적 직후 아킬레스건 파열의 큰 부상을 입었고 이후 팀 내 자리를 잡지 못하면서 지난해 여름 친정팀 전북으로 임대 이적했다.김진수의 임대 계약은 2023시즌까지이며 내년 여름 이후 완전 이적 조건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파, 회생절차 밟는다…관리인에 김진수 대표
회생 계획안 제출 기한은 11월 1일까지
‘슈퍼매치 2도움’ 이기제, 김진수·홍철 양강체제 도전장
수원 삼성 왼쪽 풀백 이기제, FC서울 상대로 명품 크로스 선보여어느덧 K리그 도움 순위 2위, 9월 A매치 앞두고 대표팀 재발탁 노려
택배 크로스 빛난 김진수, 왼쪽 풀백 경쟁 앞서 가나
이집트 상대로 정확한 크로스로 2개 어시스트 기록6월 A매치 통해 경쟁자 홍철보다 강렬한 인상
강패스하는 김진수 선수
김진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23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대 코스타리카전에서 패스를 하고 있다.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인명진·서민·김흥국, 나경원 캠프 합류…'4강' 승부수 띄웠다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