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양조위가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승객 쓰러지자 택시기사·경찰이 보여준 대처…도로 위 '모세의 기적'
택시기사와 경찰의 빠른 대처 덕분에 택시 안에서 쓰러진 승객이 무사히 제 시간에 병원에 도착할 수 있었다.5일 양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서울 양천구에서 택시에 탑승하고 있던 한 여성 승객이 저혈압과 공황장애를 호소하면서 쓰러지는 일이 발생했다.빠르게 병원으로 승객을 이송해야 했지만, 당시 차량 정체가 심한 탓에 택시는 이도저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택시기사는 즉시 112에 전화해 신고했고,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택시를 병원까지 에스코트하기로 했다.당시 택시 내부 블랙박스에 찍힌 영상을 보면, 택시기사가 "조금만 기다려요,…
"부국제 팬 여러분 반가워요" 손 흔드는 양조위
김규리 '파란 드레스' 입고 레드카펫
배우 김규리가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레드카펫 들어서는 구혜선·안서현
배우 구혜선과 안서현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배우 구혜선,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입장
배우 구혜선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김문수 "경선 반드시 1위 해서 한덕수와 신속 단일화"…김은희 지지 확보(종합)
이재명 수락연설 "김동연 비전·김경수 꿈이 '이재명의 비전과 꿈'"
[주간 증시 전망] '셀 아메리카'에 트럼프 완급 조절…코스피 2430~2610
은행 연체율 10년 만에 최대폭 상승…부실채권 12조원 돌파
전광훈 "尹, 예배 참석하면 통일대통령 만들어 주겠다"
"타이타닉 탑승객의 예언적 편지…" 역대 최고가 낙찰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주변국 어르고 겁박하는 ‘야누스 얼굴’의 중국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