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최대 60% 할인


입력 2023.01.03 08:25 수정 2023.01.03 08:2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8일까지 본격적인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마지막 겨울 패션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빈폴,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3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가 인기 아우터를 비롯한 가을, 겨울 시즌 의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겨울은 예년보다 추위가 늦게 찾아오며 겨울 패션 시장이 연말까지 활기를 띄고 있다. 패션 상품은 기온이 낮아지기 시작하고 각 브랜드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11월에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초겨울에 이상고온으로 인해 11월 매출이 주춤했으나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온 12월에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온의 12월 의류 매출은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특히 남성·여성 패딩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막바지 겨울 의류 시즌에 맞춰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모아 통합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예년에는 브랜드별로 행사 기간이 달랐지만 이번 겨울에는 늦은 추위로 인해 시즌오프 기간에 실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행사 기간에는 강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패딩, 퍼(Fur) 등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온은 삼성물산과 손잡고 '빈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갤럭시 등 10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과 상품 사이즈 문제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무료 반품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브랜드별 구매 기준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방, 머플러,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2년 가을∙겨울에 선보인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코스테 패딩 및 가디건,스웨터 등의 겨울 의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10% 할인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이번 겨울은 추위가 늦게 찾아오며 각 브랜드의 시즌오프 기간에 맞춰 할인된 가격에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처음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들을 모아 통합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며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들의 단독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가을, 겨울 의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이번 행사를 통해 남은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