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국가폭력피해자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난방비 폭탄 지방정부·의회 긴급 대책 논의하는 이재명-조정식-김성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정식 사무총장, 김성환 정책위의장이 2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난방비 폭탄 민주당 지방정부·의회 긴급 대책회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난방비 폭탄 민주당 지방정부·의회 긴급 대책회의 발언하는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난방비 폭탄 민주당 지방정부·의회 긴급 대책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진석 "이재명, 檢 소환 날짜·수사 방식 맘대로 바꿔…오만이 도를 넘었다"
"李, 법 앞의 평등 무시하며 법치 훼손""민주당, 1월 임시국회 소집은 李 방탄…이재명 지키기 그만하고 일 좀 하자"
유동규 "그분은, 이재명…김만배, 자신 보다 어린 사람에게 '그분'이라고 안 불러"
유동규, 대장동 수익 428억 원 약속 받은 과정 진술…"정진상·김용에게 꾸준히 보고""김만배, 정진상·김용·유동규에게 '대장동 지분' 첫 약속 시점 2014년 12월 무렵""정진상·김용과 이야기된 부분…정확히 지분 얼마씩 받기로는 정하지는 않아"
정진석 "오만이 도를 넘은 이재명, 당 대표직 내려놓고 검찰 출석하라"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정 위원장은 검찰 출석을 앞두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관련해 "이재명 대표가 기소되면 당 대표직에서 물러나야한다는 여론이 64%로 나왔다. 내년 4월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중간평가와 함께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의 대국민 거짓말에 대한 심판선거가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당 대표직을 내려놓고 검찰에 출석하라. 이 대표는 제1야당 대표의 지위를 남용해 검찰소환 날짜와 수사방식을 마음대로 바꾸고 법치를 훼손했다. 오만이 도를 …
"트럼프, '北·美 정상회담' 재추진할 것"
북·미 정상회담 주역, 해리슨·웡 요직에 발탁1기 때 교훈 얻은 2기, 협상 조건 변경할 듯
美 연준, 트럼프 취임 전 ‘녹색금융협의체’ 탈퇴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하는 정용진 “주요 인사들 만난다”
'尹 운명의 시간'…주진우 "구속영장은 기각될 것" 전망
"경찰, 민노총 집회 대응과는 온도차"…수십 명 연행·부상에 우려 시선도
[오늘 날씨] 평년보다 포근 '낮 최고 5~13도'...겨울철 낙상사고 응급처치법
제1155회 로또 당첨번호 '10·16·19·27·37·38'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중국인으로 절대 오해받고 싶지 않다" 질색한 사람들이 시작한 일
[데일리 헬스] 데프콘, 3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1일 1식, 잘못 시도했다간 '이런 부작용'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대이변 대한체육회장 선거, 축구협회도?…핵심은 젊은 인재 [기자수첩-스포츠]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