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시, ‘제12회 별내면 가족 힐링 걷기 대회’ 개최


입력 2023.07.02 07:42 수정 2023.07.02 07:42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청학근린공원에서 출발해 용암리 약초보감을 돌아오는 5.5km 코스로 진행

‘제12회 별내면 가족 힐링 걷기 대회’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걷기연맹 별내면지회(지회장 현용태)는 지난 1일, 청학근린공원에서 ‘제12회 별내면 가족 힐링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별내면민 1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이·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이 모두 참여해 주민 화합을 이뤘다.


걷기 대회는 청학근린공원에서 출발해 반환점인 용암리 약초보감을 돌아오는 5.5km 코스로 진행됐다. 걷기 이후에는 가수 제임스킹 등의 기념 공연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냉장고 등 다수의 상품이 제공되면서 참여한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대회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취임한 지 1년째 되는 날에 별내면민 여러분을 만나게 뵙게 돼 더욱 기쁘다”며, “여러분들과 약속한 별내면 발전을 위한 공약을 열심히 실천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회를 주관한 남양주시걷기연맹 별내면지회 현용태 지회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공동체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길 바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게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걷기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