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양평군, ‘제28회 지평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입력 2023.09.04 06:43 수정 2023.09.04 06:43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면민대상’을 수상한 이종문 씨를 비롯해 지역발전 위해 봉사한 지역주민 12명에게 표창 수여

‘제28회 지평면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한 지역주민 12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양평군

경기 양평군 지평면(면장 이인수, 체육회장 김효성)은 지난 1일, ‘제28회 지평면민의 날’을 맞아 지평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기념식 개최했다.


면민의 자긍심을 함양시키고 화합을 통한 지역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된 이번 ‘면민의 날’ 행사는 ‘면민대상’을 수상한 이종문 씨를 비롯해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한 지역주민 12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면민의 날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지평면체육회 김효성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평면 이인수 면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각 기관단체 및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평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문화를 바탕으로 더 살기 좋은 지평, 희망과 비전이 있는 지평, 가보고 싶은 지평, 오고 싶은 지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면민이 다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등 볼거리를 제공하고 화합과 단결의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며 마무리됐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