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홈플러스 전국 입점


입력 2023.09.26 08:40 수정 2023.09.26 08:4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맥키스컴퍼니

맥키스컴퍼니가 ‘세상 잘 빠진 소주’ 콘셉트로 선보인 ‘선양’소주의 홈플러스 전국 입점을 완료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제로 슈거’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로 시장에 나서며 유통가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출시 두 달만에 초도물량 100만병을 돌파하며 돌풍을 예고한 ‘선양’이 이번에는 홈플러스 전국 132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하며 전국에서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선양’은 전국 홈플러스를 비롯해 수도권과 대전·충남을 중심으로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등 대형마트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유통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모델로 발탁, 선양의 매력에 푹 빠져든 미연의 모습과 제품 비주얼이 담긴 TV광고를 공개하며 시장에 ‘선양’의 존재감을 한껏 뽐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맑고 깨끗한 선양과 청아한 미연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완벽한 콜라보라는 반응이 일며 ‘선양’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맥키스컴퍼니 유통센터 김재훈 센터장은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 덕분에 ‘선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며 “많은 소비자분들이 선양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전국에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선양’은 열량과 도수를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원액을 첨가해 뒤끝없이 깔끔한 맛으로 ‘맛있는 소주’라는 평가를 받았다. 소주 제품 중 유일하게 ‘크라운 캡(Crown Cap)’을 적용,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지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