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거래소가 오는 17일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상장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에코프로머티리얼즈는 하이니켈 전구체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6652억원, 390억원이다.
회사의 최대주주는 에코프로(44.8%) 외 23인(48.6%)이다. 이번 에코프로머티리얼즈의 상장 대표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 공동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단독 김명수 합참의장 후보자, '서해 피격사건' 수색 상황서도 '골프'쳤다
해경·해군 대대적 실종 수색 작전 중경남 소재 한산대 골프장 이용 논란합참 "당일 전투휴무, 다음날부터 대비태세 강화"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한 고깃집에서 옆자리에 노인을 앉혔다는 이유로 식당 사장 부부에게 막말하며 '환불 갑질'을 한 모녀가 민·형사소송에서 모두 패소했다.피해 고깃집 사장 A씨는 13일 "모든 재판이 끝났습니다"고 알리며 "민·형사 전부 끝나고 보니 2년이 훌쩍 넘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A씨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두 모녀는 1심 판결에서 각 500만원씩 벌금이 선고된 후 항소장을 제출했다"며 "2심에서 항소가 기각당했고 대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했지만 기각당해 벌금 500만원이 확정됐다"고 했다.모녀는 민사소송에서도 패소했다고 한다. A씨는 "모녀에게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할리우드 유명 인사이자 사업가인 킴 카다시안이 특정 부위를 부각시킨 '니플 브라'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카다시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의 신상인 니플 브라가 31일 출시된다고 알리며 직접 착용한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서 카다시안은 "지구의 온도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해수면은 상승하고 빙하는 녹고 있다"며 "난 과학자는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자기 기술을 이용해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이어 "이것이 내가 젖꼭지가 달린 새로운 브래지어를 소개하는 …
'건방진 놈' 송영길에 류호정 "인간 덜 된 것 아닌가"
류호정 정의당 의원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게 '어린놈' 등 막말한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향해 "인간이 좀 덜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비난했다.류 의원은 이날5일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송 전 대표의 발언에 대한 질문에 "(송 전 대표에게) 꼰대라는 말을 붙이는 것도 부적절하다고 생각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이어 "송 전 대표가 2021년 4월 당대표 출마 선언 때 '꼰대 정치'를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는데, 민주당이 꼰대 정치를 극복하지 못했음을 스스로 증명한 것 같다"며 "꼰대 중에도 저 정도…
반도체 재고자산, 삼성 늘고 하이닉스 줄었다
3분기 기준 삼성 33.7조, SK하이닉스 14.9조
현대차증권, 2000억 규모 주주배정 유상증자 추진
고동진 "반도체특별법, 정치적 유불리 따질 문제 아냐…민주당, 통과시켜 달라"
검찰, 명태균·강혜경 이틀 연속 소환…여론조사 목적·방식·대상 추궁
아빠가 정우성이니까…"재산도 상속받고 양육비 월 300만원 넘을 듯"
"포르쉐 아우디 BMW가 줄줄이 여기에…이거 실화냐"
노원 ‘서울원 아이파크’, 평균 경쟁률 15대 1…2만명 우르르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김영삼을 위한 변명…민주주의 공과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뒷마당 페루에 ‘교두보’ 확보한 中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
열흘 만에 미소, 이재명…아직 한참 남았다 [기자수첩-사회]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 美 캘리포니아 전기차 보조금 계속 지급...2차전지주 강세
· 방산주, 이-헤즈볼라 휴전 임박·머스크 미 국방부 비판에↓
· 빙그레, 인적분할 결정에 6% ↓
· 여행주, 중국 무비자 30일 확대 소식에‘활짝’
· 삼성전자, 엔비디아의 HBM3E 8·12단 납품 검토 소식에 2%↑